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Debugging
- STM32
- buildroot
- C++
- atmel
- nucleo
- raspberrypi
- 라즈베리파이
- Visual Studio
- platformio
- yocto
- esp32
- bare metal
- UART
- USART
- 디버깅
- Arduino
- AArch64
- Raspberry
- Visual Studio Code
- AVR
- vscode
- BeagleBone
- Linux
- 리눅스
- 아두이노
- Debug
- avr-gcc
- GPIO
- QEMU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7/05 (1)
임베디드를 좋아하는 조금 특이한 개발자?

- 개발 환경개발 보드 : Raspberrypi 4WSL2 (Ubuntu 22.04 LTS)buildroot(2024.02)1. 서론 저는 buildroot를 통해 LVGL을 개발하려고 DRM 관련 설정을 찾던 도중 해당 내용이 정리되어 있지 않아 이 글을 포스트합니다. 현재 포스트는 이미 Buildroot 관련하여 Linux를 한번 이상 빌드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작성하였습니다. 2. menuconfig를 통한 설정먼저 /dev management를 "Dynamic using devtmpfs + eudev"로 설정합니다./dev management는 "System configuration"에 있습니다. 그다음 Needs host libelf를 설정합니다.Needs host libelf 설정은 "k..
Embedded/Buildroot
2025. 7. 5.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