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esp32
- 디버깅
- Raspberry
- bare metal
- STM32
- Visual Studio
- vscode
- Arduino
- 라즈베리파이
- atmel
- BeagleBone
- AVR
- buildroot
- GPIO
- AArch64
- C++
- Debug
- nucleo
- Visual Studio Code
- Linux
- raspberrypi
- QEMU
- Debugging
- UART
- platformio
- 아두이노
- yocto
- USART
- avr-gcc
- 리눅스
Archives
- Today
- Total
임베디드를 좋아하는 조금 특이한 개발자?
[STM32] VScode에서 C++로 빌드 본문
1. 개발 환경
반드시 VScode의 STM32 Extension의 버전이 2.1.0 이상인지 확인해야 한다.
2. 설정
2.1. 파일 확장자를 cpp로 변경
먼저, cpp로 빌드 하고자 하는 파일의 확장자를 cpp로 변경한다.
2.1. CMake 설정
CMake파일에서 확장자를 변경한 파일에 대해서 변경해주어야 한다.
'Embedded > STM32'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M32] 간략한 Timer 사용 방법(1ms 주기 설정) (0) | 2025.02.16 |
---|---|
[STM32] 인터럽트를 이용한 echo UART 통신 (0) | 2024.09.13 |
[STM32] C++에서 printf() 함수 사용 (0) | 2024.09.12 |
[STM32] UART통신에서 printf() 함수 사용 (0) | 2024.09.11 |
STM32위한 vscode 개발 환경 구축 (0) | 2024.08.19 |